'검색광고'는
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
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,
이용자 반응에 따라
정교하게 정보를 제공하며,
광고주의 웹사이트, 상품,
전문, 콘텐츠로 연결해줍니다.
  • 01

    다양한 매체에 노출됩니다.

    Daum 검색광고만 운영해도 Daum과 Nate, Bing 등 주요포털의 통합검색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며, 언론사 등의 제휴매체와 각종 모바일 앱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.

  • 02

    타겟 맞춤형 광고가 가능합니다.

    광고 노출을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으며, 원하는 광고 영역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03

    비용 대비 효율이 높습니다.

   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 없이,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(CPC)방식이기 때문에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포털 사이트에서
특정 검색어(키워드)를 검색했을 때,
등록한 광고가
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.
광고 내용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정해서
원하는 잠재고객에게만 노출이 가능하므로
비용 대비 효과가 높습니다.
  • 01

    한 번의 결제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위치를 계약 기간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02

    클릭 수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므로 많은 클릭 수에 부담이 없습니다.

  • 03

    순위에 따른 금액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순위와 금액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.